- 입력 2021.03.02 11:53
[뉴스웍스=전다윗 기자] bhc치킨이 오는 14일까지 올해 첫 신메뉴인 '포테킹 후라이드'의 유튜버 먹방 영상을 감상하고 직접 영상을 촬영하는 '포테킹 챌린지'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소비에서 재미와 즐거움을 추구하는 2030세대와 소통하는 한편, 출시 후 지속적으로 판매 상승 곡선을 그리는 '포테킹 후라이드'의 제품 특성을 흥미로운 방식으로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bhc치킨 홈페이지 또는 공식 인스타그램 내 관련 콘텐츠에 소개된 먹방 유튜버 영상을 감상한 뒤 실제 '포테킹 후라이드'를 먹는 소리를 촬영하면 된다. 필수 해시태그(#포테킹챌린지, #바삭ASMR)와 함께 개인 유튜브 또는 인스타그램에 영상을 올리면 자동 응모되며 채널별 중복 참여가 가능해 당첨 확률이 높다.
bhc치킨은 '포테킹 후라이드' 특징을 살려 바삭함을 잘 표현한 참가자를 채널별로 선정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오는 24일 bhc치킨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된다.
유튜브로 참여한 당첨자에게는 100만 원 상당의 순금(1명)을 비롯해 레코더(2명), 에어팟 프로(3명), '포테킹 후라이드' 세트(50명)가 지급된다. 인스타그램을 통해 당첨된 사람에게는 100만 원 상당의 순금(1명), 아이패드 에어 4세대(1명), 에어팟 프로(2명), '포테킹 후라이드' 세트(50명)가 증정된다.
bhc치킨 관계자는 "bhc치킨은 최신 트렌드에 부합하는 각종 소통 방식으로 2030 영타깃은 물론, 다양한 고객층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