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1.03.10 03:42
(사진제공=SKY, KBS 수미산장)
(사진제공=SKY, KBS 수미산장)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SKY와 KBS가 공동제작하는 힐링 손맛 예능 ‘수미산장’의 새로운 손님으로 ‘월드스타’ 비가 출연, “집안일은 같이 하는 것”이라며 ‘1등 남편’ 인증에 나섰다.

11일 방송되는 ‘수미산장’에서는 비와 레인컴퍼니 소속 신인 아이돌 그룹 싸이퍼의 현빈, 탄, 케이타가 산장지기들과 함께 식사 자리에 앉는다. 이 자리에서 비는 “집에서 요리는 제가 많이 해요”라며 “아이들 음식은 아내가 하지만, 어른 먹을 건 제가 직접 다 하죠”라고 말했다. 박명수가 “너 진짜 대단하다”며 놀라워하자 비는 “집안일은 같이 하는 거니까요. 가사와 바깥일에 구분은 없어요”라고 다시 한 번 강조했다.

또 비는 “저는 운동을 하니까, 내 식단은 내가 챙겨야 해요”라며 “하루 칼로리에 맞게 음식을 먹어야 되니까요”라고 직접 음식을 할 수밖에 없는 이유를 밝혔다. 전진은 “운동을 하니까, 손이 많이 안 가는 남편인 거야”라며 고개를 끄덕였다. 이어 김수미는 “어휴...내가 비한테 시집갈 걸”이라며 깊은 후회(?)를 드러내 모두를 폭소하게 만들었다.

‘수미산장’은 KT그룹 방송 채널 사업자인 skyTV(스카이티브이)의 종합 드라마 오락 채널 SKY와 KBS가 공동제작한다.

집에서는 가정적인 남편이지만, 밖에서는 가차없는 ‘대표님’이기도 한 비와 싸이퍼 멤버들의 힐링 휴식 현장은 11일(목) 밤 10시 40분 SKY와 KBS2에서 방송되는 '수미산장'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