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1.03.17 03:17
미스터트롯 TOP6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 미스트롯2 TOP7 양지은, 홍지윤, 김다현, 김태연, 김의영, 별사랑, 은가은 (사진=TV조선 사랑의콜센타 캡처)
미스터트롯 TOP6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 미스트롯2 TOP7 양지은, 홍지윤, 김다현, 김태연, 김의영, 별사랑, 은가은 (사진=TV조선 사랑의콜센타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사랑의 콜센타' 46회 '트롯 대잔치' 특집에서 공개된 곡들이 음원으로 발매됐다.
 
이번 앨범에서는 타이틀곡으로 선정된 ‘미스터트롯’ TOP6(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와 강태관의 ‘그대여 변치마오’를 비롯해 총 9곡이 수록됐다.

이어 ‘미스트롯2’ TOP7(양지은, 홍지윤, 김다현, 김태연, 김의영, 별사랑, 은가은)의 ‘돌리도’, ‘미스터트롯’ TOP6와 강태관의 ‘남행열차’, 장민호와 김다현, 김태연이 부른 ‘짝짝꿍짝’, 정동원, 양지은의 ‘엄마가 딸에게’가 들어있다. 

여기에 임영웅, 이찬원, 정동원, 김희재, 강태관 다섯 명의 트롯맨이 부른 ‘곤드레 만드레’, ‘청춘을 돌려다오’가 있다. 또한 ‘미스트롯2’ TOP6의 ‘천년바위’, 양지은, 홍지윤, 김태연, 김의영, 별사랑의 ‘사랑의 배터리’까지 포함됐다.

지난 12일 방송된 TV조선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에서는 트롯 열풍을 이끈 ‘미스터트롯’, ‘미스트롯2’ 28인의 주역들이 총 출동해 흥과 끼를 폭발시키는 ‘트롯 대잔치’ 특집이 펼쳐졌다. 이날 방송은 전국 시청률 15.8%, 분당 최고 시청률은 17.3%(닐슨코리아 기준)까지 치솟으며 미스&미스터 군단의 시너지를 폭발시켰다.

‘미스터트롯’ TOP6는 특별 협력사원 강태관과 함께 남진의 ‘그대여 변치마오’를 열창했다. ‘미스터트롯’ TOP6는 그동안 ‘사랑의 콜센타’에서 쌓은 오랜 내공을 바탕으로 베테랑다운 아우라를 뽐냈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이기도 한 ‘그대여 변치마오’는 트롯맨들의 독보적인 하모니로 시청자들의 흥을 돋웠다. 

‘미스트롯2’ TOP7(양지은, 홍지윤, 김다현, 김태연, 김의영, 별사랑, 은가은)은 서지오의 ‘돌리도’를 선곡해 남다른 텐션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미스TOP7은 완벽한 라이브와 함께 칼군무까지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어깨를 들썩이게 만들었다.

또한, 이날 방송은 특별한 듀엣 무대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장민호는 김다현, 김태연과 함께 정동원의 ‘짝짝꿍짝’ 무대를 펼치며 나이를 초월한 ‘러블리 콜라보’를 이뤄냈다. ‘미스터트롯’의 마스코트 정동원과 ‘미스트롯2’의 진으로 위풍당당한 위용을 뽐낸 양지은은 양희은의 ‘엄마가 딸에게’를 선곡했다. 시청자의 마음을 울린 두 사람의 무대는 네이버TV 조회수 10만 뷰를 돌파했다. 

‘미스&미스터트롯’ 멤버들은 ‘대한민국 노래방 애창곡 100선’으로 팀별 노래방 점수 대결을 펼쳤으며 트롯뿐만 아니라 고음 폭발 곡부터 테크노 댄스곡까지 다양한 국민 애창곡을 선보였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