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전현건 기자
  • 입력 2021.03.25 14:24

내달 4·5일 이틀 간 청약 접수

힐스테이트 라피아노 삼송 투시도. (사진제공=RBDK)

[뉴스웍스=전현건 기자] 디벨로퍼 알비디케이(RBDK)가 '힐스테이트 라피아노 삼송'의 견본주택을 26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고양시 덕양구 오금동 648번지 외 6필지에 들어서는 힐스테이트 라피아노 삼송은 전용면적 84㎡, 총 452세대 규모이다.

힐스테이트 라피아노 삼송은 2017년 김포 한강신도시에서 첫 선을 보이며 국내 최초 게이티드 커뮤니티(Gated community) 단지로 주목받은 블록형 단독주택 라피아노의 일곱번째 사업지다. 

단독주택처럼 다양한 공간 설계가 가능하면서 아파트처럼 여러 세대가 단지를 이뤄 공동체 생활도 함께 영위할 수 있으며, 특히 현대건설의 시공 참여로 힐스테이트 브랜드와 라피아노가 조화를 이룬 프리미엄 주거 공간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라피아노 삼송이 들어서는 고양 삼송지구는 실제 3호선 삼송역을 이용하면 1·5호선으로 환승할 수 있는 종로3가역과 2호선으로 갈아탈 수 있는 을지로 3가까지 각각 30분 정도 걸린다. 

이 밖에 현재 신분당선 서북부 삼송역 연장 사업이 예비타당성 조사 중이며, 이 외에도 GTX-A 노선이 통과하는 연신내역도 개통 예정이다. 통일로 및 일영로,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 통일로 나들목, 서울문산고속도로 고양 분기점 등 광역도로망도 갖춰져 있다.

전세대 단독형 타입 설계를 통해 층간 소음이나 주차 문제를 해결했고 다락방, 테라스 등 다양한 공간 구성을 통해 개인 취향에 맞춰 주거 공간을 꾸밀 수 있도록 지원한다. 외단열 공법, 3중 유리 시스템 창호 적용을 통해 적정 실내 온도 유지 및 에너지 절약도 용이하다.

단지에는 홈네트워크와 차량관제시스템 및 CCTV, 경비실 등 아파트의 장점인 보안 시스템이 적용된다. 이와 함께 휘트니스클럽, 실내 골프연습장, 라곰라운지 등 부대복리시설을 특화한다.

교육 및 생활 인프라도 갖췄다. 단지 안에 어린이집을 조성할 계획이며 삼송지구 내 고양오금유치원, 오금초, 신원중, 신원고 등으로 통학이 가능하다. 인근에 스타필드 고양, 이케아 고양점, 롯데아울렛 고양점, 농협 하나로마트 삼송점 등이 있고 은평 성모병원도 이용할 수 있다.

힐스테이트 라피아노 삼송은 청약 신청 시 청약 통장이 필요하지 않다.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지역에 상관없이 청약할 수 있으며 당첨이 되더라도 재당첨 제한이 없다. 청약 접수는 4월 4일~5일 양일간 자체 청약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6일 당첨자를 발표한다. 당첨자 계약일은 8일과 9일이다. 

힐스테이트 라피아노 삼송 견본주택은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신원동 629-1에 마련된다.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예약제로 방문을 진행하며 온라인에서도 세부 평면 및 VR 등을 확인할 수 있는 사이버 모델하우스를 함께 운영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