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숙영 기자
  • 입력 2021.04.12 14:25
라인프렌즈 X 케이스티파이 컬렉션 (사진제공=라인프렌즈)
라인프렌즈 X 케이스티파이 컬렉션 (사진제공=라인프렌즈)

[뉴스웍스=이숙영 기자] 라인프렌즈는 글로벌 테크 패션 브랜드 케이스티파이와 함께 '라인프렌즈 X 케이스티파이 컬렉션'을 론칭한다. 

케이스티파이는 커스터마이징 테크 액세서리를 통해 MZ세대의 감성과 개성을 표현하는 글로벌 브랜드이다. 루브르 박물관, 톰 브라운 등 전 세계의 트렌디한 브랜드와 협업해 스타일리시하면서도 견고한 제품을 선보이며 인기를 끌고 있으며, 많은 국내외 셀러브리티들이 애용하는 '연예인 폰케이스'로도 유명하다.

공개된 컬렉션은 산뜻한 봄을 맞아 새로운 출발을 하자는 리프레시 테마로 구성됐다. 라인프렌즈의 오리지널 캐릭터 라인업인 '브라운앤프렌즈' 캐릭터를 주인공으로 했다. 

대표 품목인 스마트폰 케이스에는 세탁기 속 빙글빙글 돌아가고 있는 브라운앤프렌즈 친구들 모습의 워싱머신 플로티 케이스, 파인애플로 변신한 반전 매력 샐리를 담은 항균 임팩트 케이스, 원하는 폰트와 이니셜을 새길 수 있는 브라운-코니-샐리 디자인의 커스텀 케이스 등 브라운앤프렌즈 캐릭터들이 위트 있게 디자인됐다. 

이번 컬렉션에는 케이스티파이의 시그니처 품목인 폰케이스 외에도 에어팟 케이스, 애플 워치밴드, 슬링백, 그립 스탠드, UV 스마트폰 살균기, 카드 홀더, 무선 충전기 등 브라운앤프렌즈 캐릭터가 디자인된 8가지 품목의 다양한 테크 액세서리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협업은 브라운앤프렌즈와 케이스티파이의 탄생 10주년을 기념했다는 점에서 특별한 의미를 갖는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번 컬렉션은 이날 우선 구매권이 주어지는 케이스티파이의 웨이팅 리스트 등록을 시작으로, 오는 26일 케이스티파이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출시된다. 이후 5월 7일부터 라인프렌즈의 글로벌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라인프렌즈 플래그십 스토어 강남점에는 콜라보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할 예정이다.

라인프렌즈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은 케이스티파이 고유의 힙한 감성에 브라운앤프렌즈만의 톡톡 튀는 매력과 귀여움이 위트 있게 담겨 자기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제품을 선호하는 글로벌 MZ세대에게 더욱 매력적으로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