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선영 기자
  • 입력 2021.04.13 20:10
비디오스타 (사진제공=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사진제공=MBC에브리원)

[뉴스웍스=이선영 기자] '미스트롯2' 출신 은가은이 故 신해철과의 특별한 인연을 털어놓을 것으로 이목이 쏠리고 있다.

13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미스트롯2 TOP7 특집 '어제는 미스 트롯! 오늘은 비디오 스타!'로 꾸며지는 가운데 양지은, 홍지윤, 김태연, 김의영, 별사랑, 은가은이 출연해 6인 6색의 다채로운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지난 2007년 MBC 음악 경연 프로그램 '쇼바이벌'에서 우승한 이력이 있는 은가은은 당시 심사위원이었던 신해철의 부름에 연습생 생활을 시작하게 됐다고 고백했다. 

은가은은 당시 몰래 용돈을 챙겨주는 등 친아빠처럼 자신을 살뜰히 챙겼던 신해철을 회상하며 눈물을 보인다. '뜨기 위해 신해철을 이용한다'는 세간의 오해에 대해서는 "사람들은 나와 신해철 피디님의 돈독했던 관계를 모르기에 개의치 않는다"며 의연한 모습을 보였다.

한편 그는 재능 있는 성악도였던 과거를 공개해 모두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중학교 때부터 각종 콩쿠르를 휩쓸었던 그는 예고 입시까지 도전했지만 끝내 성악을 포기할 수밖에 없었다고 한다. 은가은은 방송에서 오페라 '마술피리' 중에서도 엄청난 고음과 기술로 유명한 고난도 곡 '밤의 여왕 아리아'를 부르며 숨겨둔 성악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할 예정이다.

이어 홍지윤은 과거 면세점 아르바이트를 했을 당시 마주쳤던 톱스타 목격담을 공개한다. '미스트롯2'에서 '선'으로 뽑히며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홍지윤은 이날 아이돌 연습생 생활을 끝내고 면세점에서 아르바이트를 했을 때의 이야기를 털어놨다. 

그는 "배우 김사랑과 차은우는 뒤에서 후광이 났다"며 짧지만 강렬했던 톱스타의 목격담을 공개했다. 이어 "내가 일했던 화장품 코너를 지나 주류 코너에만 가던 사람이 여기 있다"며 4MC 중 한 명에 대한 깜짝 제보를 하기도 했다.

또 홍지윤은 "내가 바로 고기 진(眞)"이라며 엄청난 고기 사랑을 과시했다. 삼시세끼 모두 고기를 먹을 수 있다는 홍지윤의 말에 함께 출연한 별사랑은 "홍지윤의 팬들이 촬영장에 보낸 서포트 도시락 반찬도 모두 고기였다"며 그의 고기 사랑을 증언했다는 후문이다. 

MBC에브리원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스타'는 오늘(13일) 밤 8시 3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