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1.04.20 00:48
김소연 (사진=김소연 SNS 캡처)
김소연 (사진=김소연 SNS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배우 김소연을 네티즌들이 '외모는 기세보여도 실제론 유리멘탈일 것 같은 스타'로 뽑았다. 

커뮤니티 포털사이트 디시인사이드와 취향 검색 기업 마이셀럽스가 운영 중인 '익사이팅디시'가 '외모는 기세보여도 실제론 유리멘탈일 것 같은 스타는?'으로 투표를 실시한 결과 김소연이 1위에 올랐다. 이 투표는 지난 11일부터 17일까지 총 7일간 진행했다.

총 2187표 중 663표(30%)로 1위에 오른 김소연은 여러 드라마에서 악역으로 등장해 살벌한 연기를 펼치며 드라마 팬들에게는 두려움을 선사했으나, 실생활에서는 귀엽고 순한 성격에 다정다감한 행동으로 '천사표' 연예인의 대명사로 불리고 있다. 

2위로는 196표(9%)로 그룹 브레이브걸스의 유나가 꼽혔다. 칼 같은 단발머리에 시크한 외모로 도도한 이미지를 보유한 유나는 그러나 무대 위아래에서 솔직하고 귀여운 행동으로 반전매력을 선사하고 있다. 

3위에는 169표(8%)로 그룹 브라운 아이드 걸스의 가인이 선정됐다. '손시크'라는 별명이 있을 정도로 시크한 이미지의 가인은 그러나 팬들을 위해 작지만 다양한 이벤트를 하며 팬들에게 사랑을 주는 데 적극적이다. 이 외에 가수 엄정화, 배우 엄태구, 마마무 화사 등이 뒤를 이었다. 

한편, 김소연은 SBS 드라마 '팬트하우스'에서 천서진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