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1.04.20 02:14
임영웅 (사진제공=웰메이드)
임영웅 (사진제공=웰메이드)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미스터트롯' 임영웅 트롯웰송 3탄 '젊.그.송'이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지난해 인기를 끈 트롯웰송 시리즈 1, 2탄에 이은 웰송 3탄은 ‘젊음을 그대에게’라는 타이틀에 맞춰 흥겨운 분위기가 특징이다. 정통 트롯에서 벗어나 트렌디한 감성 트롯으로 세련된 멜로디와 마치 한편의 뮤직비디오를 보는 듯한 구성이 돋보인다. 여기에 임영웅의 귀여운 댄스도 볼거리다.

최근 웰메이드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서 공개된 해당 영상은 현재 34만 뷰를 넘어서며 온라인상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SNS상에서의 댓글 반응도 폭발적이다. ‘자꾸 듣고 싶은 ‘젊.그.송’ 대박 예감!’, ‘국민의 옷집과 국민 가수 임영웅, 오래 함께 하길’ 등 약 2만여 개의 좋아요와 2천 500여 개의 댓글이 달리며 기대감을 보이고 있다.

영상 속 임영웅은 몽환적인 파스텔 컬러 배경 세트에서 ▲클래식 젠틀룩 ▲심플 캐주얼룩 ▲ 내추럴 썸머룩 ▲댄디 셋업룩 등 다채로운 스타일을 소화하며 신나게 노래 부르는 모습을 보여줬다.

웰메이드 측은 "임영웅과 함께 선보이고 있는 ’트롯웰송’ 시리즈가 지난해 중장년층의 취향을 저격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며 “이번 트롯웰송 3탄은 감미로운 트롯 멜로디로 일상에서도 편하게 음악을 감상하듯이 즐길 수 있어 웰메이드와 함께 젊음의 에너지를 느끼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웰송 3탄 '젊.그.송' 영상은 웰메이드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