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1.04.23 01:18
아이즈원 김민주 (사진제공=하퍼스 바자 코리아)
아이즈원 김민주 (사진제공=하퍼스 바자 코리아)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아이즈원 김민주가 파리의 찬란한 봄날 같은 화보를 보여줬다.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 코리아(Harper's BAZAAR Korea)' 5월호를 통해 공개된 화보는 화사한 햇살과 여유로운 오후의 일상을 담은 그의 낭만적인 순간을 담아냈다.

여성스러우면서도 시크한 파리지엔느 감성을 가득 머금은 이번 화보에서 다양한 데일리룩을 IZONE(아이즈원) 김민주만의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가득 담아냈다.

로맨틱한 플로럴 디자인이 돋보이는 레드 랩 원피스를 입고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거나, 멀티 컬러 숄 칼라 체크 원피스를 입고 매력적인 패션 룩을 선보였다. 마치 실제 파리에 온 것 같은 공간 속에 자연스럽게 녹아든 김민주의 사랑스러운 무드는 파리지엔느 영혼을 불러일으킨다.

평소 젊은 세대들에게 차세대 워너비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김민주는 다채로운 패턴의 아이템도 완벽히 소화해내며 눈길을 끌었다.

한편, 아이즈원(권은비, 미야와키 사쿠라, 강혜원, 최예나, 이채연, 김채원, 김민주, 야부키 나코, 혼다 히토미, 조유리, 안유진, 장원영)은 2018년 엠넷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48'을 통해 결성된 12인조 걸그룹이다. 한국과 일본 멤버로 구성된 아이즈원은 '라비앙로즈', '비올레타' 등을 히트시켰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