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선영 기자
  • 입력 2021.04.26 20:40
김로사 (사진제공=SBS플러스 '강호동의 밥심')

[뉴스웍스=이선영 기자] '강호동의 밥심'에 출연하는 배우 김로사가 드라마 '펜트하우스' 비하인드를 공개한다.

26일 방송되는 SBS플러스 '강호동의 밥심'에는 윤주희, 김로사, 김동규, 이태빈이 출연해 숨겨왔던 입담을 뽐낸다.

이날 김로사는 '펜트하우스' 속 양 집사의 죽음에 관해 입을 연다. 그는 처음 극 중 양 집사가 죽는다는 소식을 알게 된 후 "작가에게 뭔가 잘못했나 싶었지만 이내 대본을 본 후 마음이 바뀌었다"며 "임팩트 있게 죽는 게 나을 것 같았다"고 말한다.

김로사는 실제로 양 집사의 죽음이 방송된 후 '양 집사 온라인 추모회'가 열릴 만큼 드라마 팬들의 많은 성원을 받았다며 팬들에게 감사함을 전한다.

그러면서 김순옥 작가에게 보내는 깜짝 영상편지에서 "잘 죽여주셔서 감사하다"고 다시 한번 인사를 했다고 한다.

또 김로사는 '펜트하우스'의 인기로 30년 만에 첫사랑에게 연락을 받은 사연도 공개한다. 하지만 '펜트하우스'의 내용을 궁금해하는 전화였다는 것. 이에 MC 강호동은 "그분과 좋게 헤어졌느냐"고 묻자 김로사는 "내가 차였다"고 답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그는 '펜트하우스' 덕분에 배우 진경에게서 연락을 받기도 했다고 밝힌다. 또 극 중 주단태(엄기준)에게 집착하는 역할에 몰입하기 위해 실제 자신의 방에 엄기준 사진을 붙여놨다고 고백한다.

김로사가 밝힐 드라마 '펜트하우스' 비하인드 스토리는 26일 밤 9시에 방송되는 SBS 플러스 '강호동의 밥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