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선영 기자
  • 입력 2021.05.01 18:00
놀면 뭐하니? (사진제공=MBC)

[뉴스웍스=이선영 기자] '놀면 뭐하니?' MSG워너비 프로젝트 지원자 중 현재까지 우장산 조 김남길-류준열, 수락산 조 박해일-송중기가 그룹 미션에서 합격한 가운데 그룹 미션의 합격자는 누가 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1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는 유야호와 SG워너비도 인정한 메인 보컬 후보들이 배치된 도봉산 조와 아차산 조가 출격한다.

도봉산 조의 이제훈-이정재(도경완)-하정우, 아차산 조의 이시언-짐캐리-이승기가 과연 어떤 노래로 어떤 어울림을 보여줄지 관심을 모은다.

특히 도봉산 조 이제훈과 하정우, 아차산 조 이시언과 짐캐리는 각자의 개성과 매력이 돋보이는 목소리임에도 불구하고 기적의 앙상블로 감탄을 자아낼 예정이다.

MSG워너비 프로젝트는 실력을 인정받은 보컬리스트 지원자들이 소환한 발라드 명곡과 함께 전통을 사랑하는 유야호가 보여주는 전통 문화의 아름다움이 더해져 색다른 재미와 볼거리를 선사하고 있다.

그룹 미션이 치러지는 한옥 세트, 한복을 차려 입은 유야호와 지원자들의 모습은 물론 적재적소 울려 퍼지는 국악 버전의 가요와 팝송은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제대로 사로잡고 있다. 시청자들은 이번 주에는 또 어떤 색다른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감을 보이고 있다.

MSG워너비 후보들의 정체에 대해 네티즌들은 이제훈을 박재정, 짐캐리는 이동휘, 하정우는 KCM, 이시언은 쌈디, 이승기는 김정민 등으로 추측하고 있는 상황이다.

'놀면 뭐하니?'는 오늘(1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