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선영 기자
  • 입력 2021.05.03 21:45
동상이몽2 (사진제공=SBS)
동상이몽2 (사진제공=SBS)

[뉴스웍스=이선영 기자] '동상이몽2'에 출연하는 이지혜 남편 문재완의 '뱃살 감량 다이어트 도전기'가 공개된다.

3일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에는 문재완의 '훈남' 학창 시절 사진이 공개돼 모두의 이목을 끌 예정이다. 동일 인물임을 의심할 정도의 날렵한 턱선과 샤프한 이미지를 지닌 문재완의 20년 전 모습에 이지혜 조차 놀라 입을 다물지 못했다. 

이에 이지혜는 건강을 위해서라도 문재완에게 다이어트의 필요성을 언급했으나 문재완은 뜨뜻미지근한 반응을 보였다. 하지만 이지혜의 '이것'을 건 협상에 문재완은 45년 만에 다이어트를 결심했다고 전해져 관심을 모은다.

또 이지혜 남편 문재완과 '얼굴 천재' 차은우의 '뜻밖의 평행이론'이 발견돼 이지혜를 소름 돋게 했다. 공통점이라고는 찾아보기 힘든 두 사람에게 의외의 평행이론이 존재한다는 사실에 스페셜 MC 백지영은 "너무 잘 어울린다"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고 한다.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어 놓은 문재완과 차은우의 평행이론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남편 문재완의 '눈치 제로' 행동에 이지혜의 분노가 폭발했다. 남편 문재완 앞으로 배송된 택배를 확인하게 된 이지혜·문재완 부부. 남편 문재완이 주문한 택배의 정체를 알게 된 이지혜는 급격히 싸늘하게 표정이 굳었다고 한다. 심지어 만만치 않은 금액까지 듣게 되자 "제정신일까?"라고 말하며 냉랭한 반응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대체 이들에게 무슨 일이 생긴 것일지 궁금증을 유발하는 이지혜·문재완 부부의 이야기는 오늘(3일) 밤 10시 15분 방송되는 '동상이몽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