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숙영 기자
  • 입력 2021.05.10 14:59
(사진제공=아이소이)
아이소이가 '슈퍼 아이소이 데이'를 10일부터 16일까지 7일간 진행한다. (사진제공=아이소이)

[뉴스웍스=이숙영 기자] 아이소이(ISOI)가 1년에 한 번 개최하는 초특급 쇼핑 축제 '슈퍼 아이소이 데이'를 10일부터 16일까지 7일간 진행한다. 

행사는 아이소이의 베스트셀러들을 '슈퍼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는 연중 최대 프로모션이다. 행사는 아이소이의 브랜드 창립 12주년을 기념해 보다 풍성한 혜택과 폭 넓은 제품 라인업으로 준비했다. 

프로모션은 고객들의 피부고민에 맞춘 솔루션을 제공하며 베스트셀러들의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하나를 사면 추가 제품을 증정하는 '1&1(원앤원) ' 행사, 하나를 사면 동일 제품을 하나 더 제공하는 '1+1(원쁠원)' 행사 등 동일 라인 최대 50%의 할인행사가 펼쳐질 예정이다.

대표적으로 올리브영 세럼부문 8년간 1위의 효과를 담은 잡티라인에서는 '블레미쉬 케어 업 세럼(잡티세럼) 70㎖' 구매 시 35㎖를, 35㎖ 구매 시 15㎖를 각각 추가 증정한다. 잡티세럼과 함께 사용하면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잡티크림(50㎖)', '잡티 슬리핑팩(50㎖)', '잡티 마스크'는 모두 1+1 혜택으로 제공된다. 

예민한 피부 고민을 위한 민감라인에서는 동서양의 진정 성분을 담은 '아크니 닥터 1st 스피디 스팟(파란소화기 응급스팟)'을 1+1 혜택으로 구매 가능하고, 민감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시카고 시카 더블 이펙트 앰플(귀신앰플)'도 60㎖ 구매 시 30㎖를 추가 증정하는 1&1 혜택으로 구매 할 수 있다.

모공라인, 수분라인, 순수라인, 미백라인, 탄력라인 등 피부 타입별 베스트셀러 제품의 할인은 물론 바디&헤어 라인에서도 풍성한 혜택이 이어진다. 

행사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10종 샘플키트를 추가 증정한다. 아울러 10만원 이상 실결제와 20만원 이상 실결제 고객에게는 각각 시카고 마스크팩 1매, 적립금 1만원 추가 페이백을 제공하는 등 제품 할인 외에도 풍성한 혜택을 동시 제공한다. 

아이소이 관계자는 "1년에 딱 한 번 아이소이의 슈퍼혜택이 제공되는 연중 최대 프로모션인 슈퍼 아이소이 데이가 올해도 진행된다"며 "아이소이를 꾸준히 사용하고 있는 고객 '찐소이'에게는 물론 아직 접해보지 못한 '안소이'에게까지 아이소이를 만날 수 있는 기분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