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1.05.16 00:32
이새롬, 송하영, 장규리, 박지원, 노지선, 이서연, 이채영, 이나경, 백지헌 (사진=프로미스나인 공식 SNS)
이새롬, 송하영, 장규리, 박지원, 노지선, 이서연, 이채영, 이나경, 백지헌 (사진=프로미스나인 공식 SNS)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걸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상상 속 여행으로 신선한 힐링을 선물한다.

프로미스나인(이새롬, 송하영, 장규리, 박지원, 노지선, 이서연, 이채영, 이나경, 백지헌)은 오는 17일 두 번째 싱글 '9 WAY TICKET (나인 웨이 티켓)'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WE GO (위 고)'로 올해 첫 음악 활동에 나선다. 이번 앨범에 수록된 'WE GO'와 'Airplane Mode (에어플레인 모드)', 'Promise (프로미스)' 등 총 3곡을 통해 프로미스나인이 준비한 상상 속 여행 콘셉트의 흐름과 목적을 모두 느낄 수 있다.

물리적으로는 여행이 어려운 시기지만, 프로미스나인의 '9 WAY TICKET' 승차권만 있다면 어디든 목적지가 된다. 프로미스나인은 음악 팬들과 함께 떠나는 '랜선 투어'에서 설렘, 즐거움, 여운 등 여행에서만 느낄 수 있는 다양한 긍정적인 감정들을 나눌 예정이다.

그 방법은 단연 음악이다. 그래서 이번 앨범의 트랙 순서가 더욱 특별하게 구성됐다. 여행 전에는 설렘을 담은 'Airplane Mode', 여행 도중엔 행복한 순간을 표현한 'WE GO', 마지막으로 모든 여행을 마무리한 뒤에는 여운을 그려낸 'Promise'를 들으면 프로미스나인과 함께 종합선물세트 같은 '랜선 투어'를 다녀올 수 있다.

이 같은 유기성은 '9 WAY TICKET' 전체의 음악적인 완성도를 배가한다. 프로미스나인이 트랙 순서에 따라 차례로 전달하는 기분 좋은 감성이 이번 앨범의 전체 스토리를 더욱 탄탄하게 할 것으로 기대된다.

프로미스나인은 상상 속 여행이라는 무궁무진한 콘셉트를 설득력 있게 풀어내고 있다. 앞서 'TICKET TO SEOUL (티켓 투 서울)'과 '9 TRAVELERS (나인 트래블러스)' 두 가지 버전의 오피셜 포토와 콘셉트 필름을 통해 다채로운 구색조 비주얼로 관심을 모은 프로미스나인이 이끌 상상 속 여행은 어떤 모습일지, 그 결과물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프로미스나인의 두 번째 싱글 '9 WAY TICKET'은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