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1.05.19 02:41
공현주 (사진=공현주 SNS 캡처)
공현주 (사진=공현주 SNS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배우 공현주가 다양한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팔색조 매력'을 자랑했다.

공현주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귀엽고 사랑스러운 콘셉트를 비롯, 치명적이고 여성스러운 분위기의 일상을 담은 사진들을 공개했다.

사진 속 공현주는 촬영을 위한 화려한 스타일링들을 ‘찰떡’같이 소화해내는 것은 물론 평범한 일상에서도 화보를 연상시키는 역대급 비주얼을 자랑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공현주는 촬영 장에서 파격적인 은빛 미니 드레스를 입은 채 세련된 분위기를 발산하는가 하면, 블링블링한 골드 원피스로 감각적이 매력을 선사해 감탄을 자아낸다. 또 바비 인형을 연상케 하는 미모와 몸매는 골프 의상을 한층 더 빛나게 만들었다.

또한 공현주는 ‘걸그룹 센터’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귀엽고 발랄한 헤어스타일과 의상까지 우아하면서도 시크하게 표현해 자신만의 스타일로 완성했다.

한편, 공현주는 유튜브 채널 ‘공현주씨라이프’를 통해 리빙, 패션, 뷰티 등 다양한 분야의 실용적인 정보 팁을 공개해 여성 팬들의 마음 사로잡고 있으며, 올 하반기 방송 예정인 tvN 새 드라마 ‘하이클래스’에서 솔직한 허영과 이기심의 결정체인 왕년의 탑배우 차도영 역으로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