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1.05.21 01:21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 박해미, 신영숙, 정선아, 배다해, 손승연, 유지 (사진=뉴에라프로젝트 SNS 캡처)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 박해미, 신영숙, 정선아, 배다해, 손승연, 유지 (사진=뉴에라프로젝트 SNS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미스터트롯' TOP6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와 뮤지컬 여신 '뮤즈6'의 기념 사진이 공개됐다.

20일 뉴에라 프로젝트 공식 SNS에는 "뮤지컬 여신 뮤즈6와 트로트 남신 TOP6의 치열한 대결 ‼ 뮤즈6와 TOP6의 ✨역대급 무대✨가 궁금하시다면?! 사랑의 콜센타에서 만나요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뮤지컬 여신'이라고 적힌 세트장에서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와 '뮤즈6' 박해미, 신영숙, 정선아, 배다해, 손승연, 유지가 환한 미소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임영웅 다리에 앉은 정동원의 귀여운 표정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끈다.

한편, 이날 방송된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사랑의 콜센타') 56회에서는 TOP6가 뮤즈6와 멋진 대결을 펼쳤다.

특히 '뮤즈6'는 고막을 뚫을 만큼의 폭발적인 가창력은 물론 오프닝 등장곡부터 의상이 뜯어지는 해프닝으로 분위기를 후끈 끌어올렸다. 또 임영웅은 평소 가장 좋아하던 뮤지컬 배우 신영숙과 듀엣을 가져 감동을 안겼다.

TV조선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는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