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1.05.28 00:58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 (사진=사랑의 콜센타 SNS 캡처)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 (사진=사랑의 콜센타 SNS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사랑의 콜센타' TOP6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의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27일 TV조선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 공식 SNS에는 "오늘 TOP6와 댄싱퀸 무대 보면서 몸 들썩이지 않는 거… 그거 어떻게 하는 건데…??"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에는 미스터트롯 TOP6가 화려한 조명이 비추는 무대에서 신나게 춤을 추고 있다. 특히 영탁과 이찬원, 김희재의 진지한 표정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이날 방송된 '사랑의 콜센타' 57회에서는 TOP6가 누구도 부정할 수 없는 가요계 댄싱퀸즈 김완선 채연 스테파니 조정민과 만나, 흥과 땀, 감동이 넘치는 댄스 대축제를 벌였다.

특히 영탁은 '유혹'을, 이찬원은 '로꾸거', 장민호는 '발렌티'를 부르며 세대별 댄스곡을 완벽하게 선보였다. 임영웅은 고유진의 '애정표현'을 부르며 숨겨왔던 록 스피릿을 터트리는가 하면, 정동원은 국민 애창 트롯곡으로 TOP6는 물론 댄싱퀸즈도 떼창으로 하나가 되게 만들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