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1.05.29 01:28
프로미스나인 이새롬, 송하영, 장규리, 박지원, 노지선, 이서연, 이채영, 이나경, 백지헌 (사진=프로미스나인 SNS 캡처)
프로미스나인 이새롬, 송하영, 장규리, 박지원, 노지선, 이서연, 이채영, 이나경, 백지헌 (사진=프로미스나인 SNS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걸그룹 프로미스나인(이새롬, 송하영, 장규리, 박지원, 노지선, 이서연, 이채영, 이나경, 백지헌)이 국내에 이어 일본 음원 차트에서도 정상에 올랐다.

프로미스나인의 두 번째 싱글 '9 WAY TICKET (나인 웨이 티켓)' 타이틀곡 ‘WE GO (위 고)’는 지난 27일 일본 음원사이트 라쿠텐뮤직 실시간, 일간, 월간 종합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는 K-POP 뿐만 아니라 일본 현지 아티스트들의 앨범까지 포함된 라쿠텐뮤직의 종합 차트에서 당당히 1위를 차지한 쾌거라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깊다.

‘WE GO’ 음원 공개 직후 벅스 실시간 차트에서 1위에 올랐던 프로미스나인은 국내 음원 차트에 이어 일본 음원 차트에서까지 정상 등극에 성공했다. 또, 2021년 21주차 가온 BGM 차트에서도 1위를 차지했고, 아이튠즈 K-POP 차트에서도 최상위권에 진입하는 등 글로벌 대세 걸그룹다운 진가를 입증했다.

프로미스나인의 두 번째 싱글 '9 WAY TICKET'은 지친 사람들에게 활력을 불어 넣어주는 앨범으로, 상상 속 여행에서 느끼는 다양한 상황과 감정을 9인 9색 매력으로 풍부하게 담아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타이틀곡 ‘WE GO’는 펑키한 기타와 베이스가 돋보이는 신나는 팝 장르의 노래로, 새로운 방식의 여행을 즐기며 행복한 순간의 절정을 표현한 곡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