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1.05.30 02:36
김빈우 이하정 서현진(사진제공=린브랜딩)
김빈우 이하정 서현진(사진제공=린브랜딩)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방송인 이하정, 김빈우, 서현진 등 방송인이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주부와 MZ세대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김빈우, 이하정, 서현진은 최근 유능한 방송인이자 육아맘, 그리고 커머스 에디터로 주목받으며 많은 여성들의 롤모델로 자리매김했다.

최신 트렌드를 읽는 남다른 능력과 특유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갖춘 김빈우는 SNS를 통해 ‘트렌드 세터 육아맘’으로 불리고 있다. 특히 민낯을 과감하게 공개하기도 하고, 세련되고 화려한 스타일링을 선보이거나 몸매 유지를 위해 운동을 게을리하지 않는 모습 등으로 많은 전 연령대의 ‘워너비 스타’로 떠올랐다.

김빈우는 최근 본인이 사용하는 뷰티 아이템, 일반 식품, 세제 등 믿을만 하고 활용도 높은 제품들을 직접 네티즌들에게 소개하며 신뢰도 높은 커머스 에디터로도 활약 중이다.

'아내의 맛' 등 다양한 프로에서 활약한 이하정은 현재 개인 유튜브 채널 '이하정TV'를 비롯, 활발한 SNS 활동으로 진정성있는 소통을 이어오고 있다.

이하정TV에는 남편 정준호, 시욱, 유담 남매와 함께 하는 일상을 담은 소소한 브이로그를 비롯해 영어 책 및 영어 학원 추천 등 자녀 교육에 관심을 갖고 있는 많은 네티즌을 위한 차별화된 지식을 제공한다.

특히 일상, 패션, 육아, 교육, 방송 등 전 분야를 아우르며 전문적이고 구체적인 정보를 전달하고 있는 이하정은 최근엔 영향력 있는 커머스 에디터로 변신해 ‘만능테이너’이자 완벽한 워킹맘임을 입증했다.

이어 서현진은 방송 및 각종 행사 MC를 도맡으며 활동 중이며, 최근엔 요가 지도자 자격증을 취득해 요가 강사로서도 제2의 인생을 살고 있다. 

또한 예원학교, 서울예고를 거쳐 이화여대 무용과를 졸업하고 남다른 무용 사랑을 보여줘왔던 서현진은 현재 춤을 주제로한 다양한 이야기들이 펼쳐지는 2021 부평구문화재단 대표 기획공연 브런치 콘서트 사회자로도 활약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