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숙영 기자
  • 입력 2021.06.01 13:30

6월 'T다이렉트샵 Big5 혜택 페스티벌' 진행

SK텔레콤 홍보모델이 디즈니 곰돌이 푸 캐릭터와 ‘티다 디즈니 스페셜 에디션’ 구성품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제공=SKT)
SK텔레콤 홍보모델이 디즈니 곰돌이 푸 캐릭터와 '티다 디즈니 스페셜 에디션' 구성품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제공=SKT)

[뉴스웍스=이숙영 기자] SK텔레콤은 공식 온라인몰 T다이렉트샵에서 언택트 고객을 대상으로 6월 한 달 동안 '티다 디즈니 스페셜 에디션'과 'T다이렉트샵 Big5 혜택 페스티벌'을 선보인다.

SKT는 T다이렉트샵을 통해 디즈니의 곰돌이 푸 캐릭터를 활용한 티다 디즈니 스페셜 에디션을 6월 1일 공식 출시한다.

티다 디즈니 스페셜 에디션은 지난해 굿즈 돌풍을 일으켰던 레디백(다용도 가방)으로 패키징한 한정판 상품이다. 디즈니 레디백은 아이폰 12 미니 128G 화이트, 곰돌이 푸 맥세이프 충전기, 폰 케이스, 카메라 스티커, 폰 스트랩 등 곰돌이 푸 데코 세트, 곰돌이 푸 커스텀 스티커로 구성돼 있다.

SKT는 6월까지 신한 파인애플카드로 티다 디즈니 스페셜 에디션을 24개월 할부 구매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5만원 캐시백 등 최대 41만원의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SKT는 '티다팩' 최대 10배 지급, 1억원 상당 경품 추첨 이벤트, 롯데텔로카드 신규 발급 혜택, 쓰던 폰 최대 보상, 한정판 콜라보 T기프트 등 다섯 가지 혜택이 준비된 T다이렉트샵 Big5 혜택 페스티벌을 선보인다.

티다팩은 지난 5월 출시한 온라인 전용 무료 혜택이다. 티다팩에 가입한 고객은 배달의 민족, CU, 11번가, 원스토어 등 4개 제휴처 중 한 곳을 선택해 가입한 요금제에 따라 최대 1만5000원의 쿠폰 혜택을 12개월간 받을 수 있다.

SKT는 기존 쿠폰 혜택 금액의 2배와 10배를 지급하는 티다팩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응모한 선착순 2만명에게는 기존 쿠폰 혜택 금액의 2배, 응모자 중 1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기존 쿠폰 혜택 금액의 10배 할인 쿠폰을 첫 달에 지급한다. 두 이벤트는 동시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SKT는 선호도가 높거나 혜택이 좋은 단말들로 구성된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벤트 대상 단말은 아이폰12, 갤럭시 Z폴드2, Z플립 5G 등 총 13가지이다.

이벤트 단말을 구매하고 개통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반얀트리 호텔 서울 남산 풀 스위트, 애플워치 에르메스, XBOX 시리즈 X 등 다양한 경품 추첨 이벤트와 롯데텔로 카드 신규 발급 혜택도 추가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쓰던 폰 최대 보상과 디즈니, 배민과 콜라보한 한정판 T기프트를 제공한다.

김지형 SK텔레콤 언택트 CP장은 "티다 디즈니 스페셜 에디션과 T다이렉트샵 Big5 혜택 페스티벌 기획전을 통해 6월 한 달간 고객들에게 더욱 다채롭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상품과 혜택으로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