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1.06.03 10:19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클래스101이 2021년 상반기 결산 프로모션 '클래스문방구'를 진행한다.

오는 2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드로잉, 공예, 운동, 디자인, 개발, 직무교육, 수익창출 등 1800여개의 클래스에 대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 '상반기 총결산', '수강생 베스트', '24시간 특가', '준비물 0원', '평생수강' 등 역대 최다 품목을 대상으로 최대 혜택을 선보이는 만큼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클래스문방구'의 핵심은 다양한 테마별로 선보이는 역대급 할인으로 카테고리별 상반기 인기 클래스를 특가에 수강할 수 있는 '상반기 총결산', 클래스 선택을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수강생이 직접 평가하는 좋아요 랭킹, 수강 만족도, 완강률 등의 상위권 랭크 클래스를 추천해주는 '수강생 베스트', 트렌디한 클래스를 찾는 이들을 위해 화제의 키워드별 클래스를 모아볼 수 있는 '최다 검색 클래스'등이 준비되어 있다.

다채로운 인기 클래스를 단 하루 특가에 만나볼 수 있는 '24시간 특가'는 매일매일 새로운 클래스를 만나볼 수 있는 만큼 미리 알림신청을 하면 가장 먼저 소식을 받을 수 있다. 

박정은 클래스101  마케터는 "배우고 싶었던 것을 배울 수 있음은 물론 다양한 선택지 속에서 자신의 취미를 찾을 수 있는 기회인 만큼,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삶 속에서 잊고 있었던 자신만의 진짜 즐거움을 찾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