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1.06.07 10:08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세연테크가 최근 IP 카메라를 신규 설치하는 현장을 비롯해 기존에 설치한 현장도 지능화할 수 있도록 컨버터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는 NX 기반 캐리어 보드 '젯슨 나노'와 '젯슨 자비어' 2종을 온라인으로 판매한다.

젯슨 나노는 소형 캐리어 보드(모델명 FWS100-BB)에서 메타 데이터를 추출하는 기기로 활용이 가능하다.

젯슨 자비어 보드(모델명 FWR2P4-BB)는 4개 하드디스크 인터페이스를 지원하는 형태로 소형 컴퓨터와 레코더로 활용 가능하다.

두 제품 모두 2개 기가 비트 이더넷 포트, 스피커·마이크 단자, HDMI·USB2.0·USB3.0 단자, 디지털 입출력 단자를 지원한다.

472 GFlops GPU 성능과 쿼드코어 ARM CPU 모듈을 지원한다. 최대 21 Tops GPU 성능과 6코어 ARM CPU 모듈도 함께 지원한다.

케이스를 포함한 완제품 형태로 구매할 때엔 세연테크 개발 환경도 개방형 구조로 제공, 고객사에서 개발한 자체 AI 모델이나 학습 AI 모델 활용이 가능하다. ONNX 포맷 AI 모델은 기술지원 하에 쉽게 포팅도 가능하다. 세연테크는 자동차 번호판 인식과 객체 검출, 연기, 화재, 이상행동 검출 등의 기능도 지원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