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한익 기자
  • 입력 2021.06.10 11:56
(사진제공=DB손해보험)
(사진제공=DB손해보험)

[뉴스웍스=이한익 기자] DB손해보험은 인쇄매체 고객 소식지 '프로미라이프'를 SNS를 기반으로 한 모바일 매거진으로 개편했다고 10일 밝혔다.

그동안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인쇄매체 고객 소식지 '프로미라이프'를 더 많은 고객이 더 편리하게 접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다.

매거진은 스마트폰에서 가장 보기 좋은 콘텐츠와 디자인을 채택했으며, DB손해보험의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비롯하여 웹사이트, 블로그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에게 전달된다.

또 콘텐츠는 증권사 애널리스트, 의사 등 현업에 종사하고 있는 전문가들이 만들어 독자들의 실제 생활에서 가장 필요한 경제 및 건강 정보 등을 선별해 전달한다. 특히 일부 칼럼은 동영상 형태로 만들어 고객들이 정보를 더욱 쉽게 보고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프로미라이프는 매월 새로운 매거진이 발행되며, 카카오톡에서 DB손해보험과 플러스 친구를 맺으면 카톡으로 받아볼 수 있다. 또 모바일이나 PC로 DB손해보험의 가족사랑 사이트를 비롯한 SNS채널에 접속해도 볼 수 있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언택트 시대에 발맞춰 고객에게 보다 유용한 정보를 다양한 매체를 통해 편리하게 전달함으로써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