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한재갑 기자
  • 입력 2021.06.10 14:05
광명도시공사(사장 김종석), NH농협은행 광명시지부(지부장 김판수),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상재)가 9일 광명도시공사 대회의실에서 공유우산 보급을 위한 ‘지역복지증진 및 공유경제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제공=광명도시공사)
광명도시공사, NH농협은행 광명시지부,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가 9일 광명도시공사 대회의실에서 공유우산 보급을 위한 ‘지역복지증진 및 공유경제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광명도시공사)

[뉴스웍스=한재갑 기자] 광명도시공사가 9일 NH농협은행 광명시지부,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와 공유우산 보급을 위한 '지역복지증진 및 공유경제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공유우산 보급사업은 NH농협은행 광명시지부가 마련한 공유우산과 우산꽂이를 광명도시공사와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가 관내 복지관과 노인이용시설을 대상으로 보급하는 취지로 추진됐다.

김종석 광명도시공사 사장은 "지역복지증진을 위해 다양한 기관들이 협력해 추진하는 공유우산 사업이라 더욱 의미가 있는 것 같다"라며 "지역사회 문제와 소외 계층에 대한 관심을 가지고 지역단체들과 함께 더 나은 사회를 만들기 위해 활동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