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1.06.14 09:38

피자 주문 후 빗썸 신규 가입 시 1만 빗썸캐시 증정
6월 첫거래시 최대 110만원 지급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이 미스터피자와 손잡고 신규 회원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빗썸은 14일부터 다음달 13일까지 한달간 미스터피자에서 피자를 주문 후 빗썸에 신규 가입 시, 1만원 상당의 빗썸캐시와 미스터피자 1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미주문 고객도 미스터피자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빗썸에 신규 가입하면 5000원 상당의 빗썸 캐시와 미스터피자 1만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빗썸은 ‘6월 첫 거래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빗썸에 최초 신규가입 후 외부에서 빗썸으로 5만원 이상의 가상자산을 입금하면 4만원 상당의 비트코인을 지급한다. 이후 거래 규모가 100만원 이상인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비트코인을 에어드롭한다. 또 6월 한달간 1억원 이상 거래하면 수수료 페이백 5만원도 지급한다.

아울러 농협계좌를 보유하고 있으나 빗썸에 회원가입하지 않은 성인이 계좌를 등록하면 1만원 상당의 비트코인을 추가로 지급한다. 농협계좌가 없는 고객은 'NH스마트뱅킹' 또는 '올원뱅크' 앱을 통해 비대면으로 손쉽게 계좌 개설이 가능하다. 

‘6월 첫 거래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빗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