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1.06.25 01:33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 (사진=뉴에라 프로젝트 SNS 캡처)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 (사진=뉴에라 프로젝트 SNS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미스터트롯' TOP6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의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뉴에라프로젝트 공식 SNS에는 최근 "TOP6는 무대를 찢어 내일은 <미스터트롯> TOP6 전국투어 콘서트 - 대구 첫 번째 공연이 종료되었습니다! 남은 공연들도 안전하고 신나게 즐겨주세요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에는 무대 뒤에서 공연 전 의자에 앉아 카메라를 향해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TOP6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영탁, 장민호의 친형제 같은 끈끈함과 임영웅의 잘생긴 외모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24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 61회에서는 아쉬움을 남기고 간 '사콜' 역대 출연자들인 주병선, 이지훈, 박구윤, 정동하, 정유지, 신인선 일명 '리턴즈'가 TOP6와 스페셜한 재대결을 벌였다.

이날 정동하는 "신곡을 홍보하러 나왔는데 오히려 춤이 더 화제가 됐다"며 지난번 출연을 곱씹으며 신곡을 다시 홍보하겠다는 강렬한 의지를 내비쳐 웃음을 선사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