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1.06.26 18:11
(사진제공=MBC '놀면 뭐하니?')
(사진제공=MBC '놀면 뭐하니?')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놀면 뭐하니?' MSG워너비 M.O.M과 정상동기가 패션 화보부터 광고까지 접수하며 2021년 여름 발라드 소환의 신호탄을 쏜다.

26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태호 윤혜진 김윤집 왕종석 작가 최혜정)에서는 MSG워너비 M.O.M(별루-지, 강창모, 원슈타인, 박재정)과 정상동기(김정수, 정기석, 이동휘, 이상이)의 단체 패션 화보 촬영 현장이 공개된다.

또 이날 음원 공개에 이어 7월 3일 '쇼! 음악중심' 데뷔 무대를 앞둔 M.O.M과 정상동기를 향한 시청자의 뜨거운 응원이 쏟아지고 있다.

앞서 '놀면 뭐하니?' 공식 SNS에는 MSG워너비의 첫 단체 패션 화보 촬영 현장이 담긴 짧은 영상이 깜짝 게재됐다. M.O.M과 정상동기 각 팀의 화기애애한 분위기의 촬영 모습에서 어떤 작품이 탄생할지 기대를 모았다.

공개된 스틸에서는 MSG워너비 8인의 화보 비하인드 컷이 담겼다. 멤버들의 첫 단체 화보 촬영 현장은 이번 주 방송을 통해 소개될 예정이며, MSG워너비 8인의 개성과 매력이 물씬 풍기는 패션 화보는 '보그코리아' 8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단체 패션 화보 촬영에 이어 MSG워너비를 향한 광고계 러브콜도 쏟아지고 있는 상황. 이들의 광고 촬영 현장도 살짝 공개된다. MSG워너비의 팬클럽 '1호 소금이'이자 제작자인 유야호는 멤버들의 왕성한 활동을 기뻐하며 깜짝 조공 선물을 보냈다고 해 과연 무엇이 들어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M.O.M과 정상동기의 핫 데뷔를 위한 준비 과정들은 26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