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숙영 기자
  • 입력 2021.06.28 15:52
패스 오브 엑자일_시즌9_사전예약_0628(사진제공=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는 '패스 오브 엑자일' 신규 시즌 9 오픈을 앞두고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 (사진제공=카카오게임즈)

[뉴스웍스=이숙영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핵앤슬래시 PC온라인게임 '패스 오브 엑자일' 신규 시즌 9 오픈을 앞두고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고 28일 밝혔다.

시즌 9 사전 예약은 이날부터 신규 시즌 오픈 전까지 진행되며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본인 휴대전화 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참여한 모든 신청자는 게임 내 아이템인 '염수왕의 졸개' 애완동물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는 8월 22일까지 신규 시즌 복귀 이벤트가 진행된다. 현재까지 진행된 총 8개 시즌 중 기존에 플레이 한 챌린지 리그 횟수에 따라 '얼음 개구리 애완동물', '빛의 오리아스 은신처 장식물', '칠흑의 발자국 이펙트' 등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현재 진행 중인 시즌 8 '결전' 챌린지 리그를 플레이한 이용자가 오는 7월 신규 시즌 9 챌린지 리그에서 레벨 10을 달성하게 되면 '블랙홀 포탈 이펙트' 아이템을 얻게 된다.

한편 7월 한국 출시 2주년을 맞이해 선보일 시즌 9에서는 새로운 재미를 갖춘 챌린지 리그, 풍성한 보상, 대규모 밸런스 조정 등이 이뤄질 예정이다.

패스 오브 엑자일 신규 시즌 9에 관한 자세한 정보와 사전 예약 소식은 '패스 오브 엑자일 톡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