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전다윗 기자
  • 입력 2021.06.30 09:18

[뉴스웍스=전다윗 기자] 파리바게뜨가 새로운 혜택으로 더욱 풍성해진 7월의 '파바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파바데이'는 매월 1일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총 구매액이 1만 5000 원 이상일 경우 3000원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파리바게뜨는 7월 파바데이부터 '월간뉴파바'라는 새로운 혜택을 추가해 운영한다. 

'월간뉴파바'는 매월 새롭게 출시되는 제품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도록 신제품 혜택 쿠폰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7월의 '월간뉴파바'는 쿨민초 컬렉션을 테마로, '대세는 민초넛','케이크스토리 더스퀘어 민트초코', '민트초코 쉐이크' 3종에 대해 20% 혜택 쿠폰을 제공한다.

'아이스캔디 1+1 혜택 쿠폰'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1일 단 하루 참여 가능하며, 쿠폰은 해피앱과 파리바게뜨 공식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선착순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삼성카드 링크, 신한카드 마이샵으로 2만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추가 혜택이 제공되는 제휴사 할인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해피앱 신규 가입자에게는 '버터 풍미 가득 정통우유식빵 1봉 교환 쿠폰'도 제공한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파바데이 론칭 3주년이 지나며, 그간 많은 사랑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보다 풍성한 혜택을 전하고자 이번 달부터 새로운 혜택을 더해 진행하게 됐다"며 "더욱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을 통해 꾸준히 사랑받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