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전다윗 기자
  • 입력 2021.06.30 15:11
(사진제공=미스터피자)

[뉴스웍스=전다윗 기자] 미스터피자와 스마일게이트RPG가 로스트아크 모험가의 이름으로 다문화 아동대안학교 및 지역아동센터 어린이들에게 특별한 한 끼를 선물한다.

미스터피자와 스마일게이트RPG는 7월초까지 전국 20여개 다문화 아동대안학교 및 지역아동센터 등에 피자 600판을 기부한다고 30일 밝혔다.

양사는 지난 5월 스마일게이트RPG의 인기 게임 '로스트아크'와 콜라보를 통해 '미스터 모코코 피자세트'를 출시한데 이어 소외계층 아동을 위한 기부에도 뜻을 모았다.

피자나눔은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 재단을 통해 소외계층 아동청소년들을 지원하는 다양한 기관과 연계되었으며 지난 9일 경기도 부천의 '새날학교'를 시작으로 화천의 '해밀학교', 서울 '지구촌학교' 등을 거쳐 7월 2일 서울 '들꽃청소년세상'으로 이어질 예정이다.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최소한의 인원이 비대면으로 각 기관에 피자와 음료를 전달한다.

아이들이 맛볼 제품은 어린이 고객들에게 특히 사랑받는 미스터피자의 스테디셀러 '불고기와 콤비네이션' 피자다.

미스터피자 관계자는 "장기간 지속되는 사회적 거리두기와 비대면 수업으로 답답한 일상을 보내고 있을 아이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고자 피자나눔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