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전다윗 기자
  • 입력 2021.07.16 10:24
전자랜드 파워센터 용산점에서 프리미엄 TV를 판매하고 있다. (사진제공=전자랜드)
전자랜드 파워센터 용산점에서 프리미엄 TV를 판매하고 있다. (사진제공=전자랜드)

[뉴스웍스=전다윗 기자] 전자랜드가 오는 31일까지 프리미엄 TV를 다양한 혜택과 함께 판매하는 'TV 락 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기획전은 고화질 프리미엄 TV로 구성한 '보는 락', 스마트 TV로 구성한 '즐길 락', 인테리어 TV로 구성한 '꾸밀 락' 세 가지 카테고리로 진행된다.

보는 락 기획전에서는 행사 대상 프리미엄 TV를 스페셜 롯데카드로 36개월 장기 무이자 결제 시 금액대별로 최대 10만원의 추가 캐시백을 제공한다.

일부 모델을 최대 55%로 할인 판매하는 초특가전과 주차별로 특정 모델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TV 릴레이 세일도 진행한다. 즐길 락 기획전에서는 행사 대상 스마트 TV 구매 시 OTT 서비스 웨이브의 이용권을 증정한다.

OTT(over-the-top)는 인터넷을 통해 방송 프로그램·영화·교육 등 각종 미디어 콘텐츠를 제공하는 서비스를 말한다. 여기서 top은 TV 셋톱박스 같은 단말기를 의미한다.  직역하면 셋톱박스를 통해서, 넘어서의 의미를 가진다. OTT서비스는 초기에 단말기를 통해 영화·TV프로그램 등 프리미엄 콘텐츠를 VOD 방식으로 제공하는 서비스를 지칭했다. 인터넷 기술변화에 따라 콘텐츠 유통이 모바일까지 포함하면서 OTT의 의미가 확대됐다. 

미국은 전 세계에서 OTT 시장이 가장 큰 국가이다. 넷플릭스, 디즈니플러스가 대표적인 OTT 서비스다. 애플, 아마존, 디즈니 등 ICT 분야의 기업들도 OTT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TV 구매와 함께 통신결합 상품에 가입하면 최대 10만 원의 추가 캐시백을 지급한다. 꾸밀 락 기획전에서는 행사 대상 인테리어 TV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5만 원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을 제공한다.

아울러 행사 기간 TV 전 모델을 스페셜 롯데카드로 구매한 고객에게 최대 36개월 장기 무이자 혜택을 준다. 네이버페이로 현장 결제한 고객에게는 7%의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페이백으로 지급한다. 엘페이로 결제 시 결제 금액의 5%를 엘포인트로 돌려준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집에서도 충분히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휴식할 수 있도록 이번 TV 락 페스타 행사 대상 모델을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충족시키는 제품으로 구성했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