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1.07.21 09:30
랭킹닭컴이 21일 중복을 맞아 건강식 할인 특가전을 진행한다. (사진제공=㈜푸드나무)
랭킹닭컴이 21일 중복을 맞아 건강식 할인 특가전을 진행한다. (사진제공=㈜푸드나무)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닭가슴살 플랫폼 랭킹닭컴이 중복을 맞아 건강식 특가 ‘이열치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랭킹닭컴의 이번 프로모션은 삼복 더위를 이길 닭가슴살 관련 건강식을 제안하는 행사로, 대표적인 보양식 삼계탕부터 ‘이열치열’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매콤한 제품도 준비됐다.

이번 프로모션에선 맛있닭 닭가슴살 한끼 삼계탕을 한 팩당 3000원 후반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 예정이며, 맛있찬 매콤 야채 직화구이(5+1), 맛있닭 에어치킨(5+1), 러브잇 슬라이스 소스 닭가슴살 (10+2)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어 ‘이열치열 매운맛 패키지(31% 할인)’와 ‘이열치열 복날 패키지(29% 할인)’도 준비되어 있어 다양한 품목을 한 번에 구매할 수 있는 점도 인상적이다.

랭킹닭컴 측은 “전국적으로 찜통더위가 계속되는 지금, 중복을 맞아 건강한 보양식을 접할 수 있도록 행사를 기획했다”라며 “전통적인 보양식인 삼계탕과 매콤한 음식으로 열대야의 스트레스를 날려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더 자세한 랭킹닭컴 복날 프로모션 혜택 및 상품 목록은 랭킹닭컴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