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1.07.27 01:28
방탄소년단 지민 (사진=BTS SNS 캡처)
방탄소년단 지민 (사진=BTS SNS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해리포터와 같이 신비한 매력을 가진 아이돌' 1위에 선정됐다.

지민은 7월 18일부터 7월 24일까지 익사이팅디시에서 진행된 '해리포터와 같이 신비한 매력을 가진 아이돌은?'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설문에서 총 투표수 3만 3170표 중 2만 113표를 받아 60.64%의 득표율로 1위에 올랐다. 지민의 매력은 '매혹적' 57%, '눈부시다' 19%, '빛나는' 14% 순이다.

앞서 지민은 '익사이팅디시'에서 진행된 '내가 바로 인간 구찌! 구찌가 가장 잘 어울리는 아이돌은?' 설문에서 1위에 오른 바 있다.

'익사이팅디시'는 커뮤니티 포털사이트 디시인사이드와 빅데이터를 활용한 취향 검색 사이트 마이셀럽스가 공동으로 다양한 주제를 선정해 팬들의 투표로 순위가 결정된다.

지민은 해리포터 주인공을 연상케 하는 신비로운 매력으로 주목 받아왔다. 미국 한류 매체 '코리아부(koreaboo)'는 "지민이 금발의 모습일 때 푸른색상을 더해지면 평소 부드러운 이미지의 모습에서 냉 지민으로 변하는데 이는 해리포터에 등장하는 마법사를 연상하게 한다"며 "만약 영화 해리포터가 다시 리메이크된다면 지민의 차가운 이미지가 ​​​​충분히 캐스팅에 가능성이 보인다"고 집중 보도한 바 있다. 

앞서 미국 패션매체 '인스타일(Instyle)'도 "둥근 안경테를 착용한 지민의 모습은 '해리 포터'(Harry Potter)를 연상시킨다"고 밝혔다. 

한편, 지민은 현재 'Permission to Dance'에서 한층 더 어려지고 귀여운 모습으로 팬들을 만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