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장진혁 기자
  • 입력 2021.08.03 11:00
(사진제공=LG전자)
'LG 시그니처 올레드 R'가 런던을 대표하는 로열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의 연주와 함께 무대에서 소개되고 있다. (사진제공=LG전자)

[뉴스웍스=장진혁 기자] LG전자가 세계 최초 롤러블 올레드 TV인 'LG 시그니처 올레드 R'를 앞세운 프리미엄 마케팅을 확대한다.

LG전자는 최근 영국 런던 소재 아트 스튜디오에서 현지 거래선과 VIP 고객을 초청하고 LG 시그니처 올레드 R를 소개하는 행사를 개최했다.

LG 시그니처 올레드 R는 런던을 대표하는 관현악단인 로열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의 합주와 함께 등장했다. 연주에 맞춰 화면이 말려 들어갔다 펼쳐지며 참석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LG전자는 창단 75주년을 맞은 로열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의 올해 시즌을 후원하는 공식 파트너다.

LG 시그니처 올레드 R는 화면이 말려 들어가는 정도에 따라 기존의 TV 폼팩터로는 불가능했던 다양한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전체 화면을 시청할 수 있는 풀뷰 ▲화면 일부만 노출되는 라인뷰 ▲화면을 완전히 없애주는 제로뷰 등을 지원한다.

LG전자는 이번 행사에서 8K 올레드를 포함해 냉장고, 와인셀러 등 LG 시그니처 제품도 함께 전시했다.

이범섭 LG전자 영국법인장 상무는 "LG 시그니처 올레드 R가 제시하는 차별화된 라이프스타일을 통해 프리미엄 고객들과 교감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 발굴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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