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숙영 기자
  • 입력 2021.08.03 11:00
플로 x 야놀자 프로모션 (사진제공=플로)
플로와 야놀자가 콜라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제공=플로)

[뉴스웍스=이숙영 기자] 음악플랫폼 플로(FLO)가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와 함께 여름 감성이 담긴 여행 테마의 플레이리스트를 공개하고 오는 31일까지 플레이리스트 청취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플로는 코로나19 시국 속 직접 경험하기 어려워진 감각적이고 흥미로운 공간을 여행하는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공간, 상황 등의 감성을 반영한 브랜디드 플레이리스트들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 6월에는 무신사테라스, 제비다방, 한권의 서점 등과 협업해 각 공간의 감성을 담은 브랜디드 플레이리스트와 콜라보 콘텐츠를 소개했다. 

야놀자와의 협업을 통해서는 여름 감성이 폭발하는 '야놀자 플레이리스트로 그 여름을 틀어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여름 여행과 관련된 주제를 선정하고 '와인 파티에 곁들이는 호텔 라운지 음악', '이국적인 풀빌라 휴가의 주인공이 되어보자', '기차 여행 갈 때 챙기는 추억 소환 BGM', '그윽한 분위기의 불멍 캠핑을 원한다면', '푸른 제주의 느낌을 더한 드라이브 송' 등 그에 맞는 곡으로 구성된 취향 저격 플레이리스트를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

야놀자 플레이리스트 오픈을 기념해 플로에서 '야놀자 플레이리스트 듣기'를 클릭해 감상하면 추첨을 통해 여행 위시템인 리모와 클래식 캐리어(2명), 1만원 상당의 야놀자 상품권(300명)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9월 20일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한다. 특히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는 무제한 듣기 2개월 100원 혜택을 제공한다.

이새롬 플로 브랜드&마케팅 팀장은 "코로나19로 마음껏 여름 휴가를 즐길 수 없는 일상이지만, 그 속에서도 플로와 함께 여행가는 기분을 느껴보실 수 있도록 야놀자와 손잡고 '여행' 테마의 콜라보 플레이리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보다 다양한 파트너십을 통해 이용자들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을 공략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