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1.08.22 00:35
(사진제공=채널A '레전드 노래교실-랄라랜드')
(사진제공=채널A '레전드 노래교실-랄라랜드')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가수 이은미가 채널A '레전드 음악교실-랄라랜드'에서 대국민 히트곡 ‘애인 있어요’의 신들린 가창 노하우를 전격 공개한다.

이은미는 오는 24일 방송되는 채널A ‘레전드 음악교실-랄라랜드’ 3회에서 신동엽-김정은-이유리-조세호-고은아-황광희의 일일 보컬 선생님이자 ‘레전드 가수’로 출격, 어디서도 배울 수 없는 자신만의 독보적인 보컬 스킬을 전수한다.

이은미의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를 1열에서 직관한 신동엽은 “방송하길 정말 잘했다”, “프로그램에 나와주셔서 고맙다”는 반응과 함께 이은미에게 “한 소절만 더”를 무한 반복하며 ‘찐’ 팬심을 드러낸다. 이은미는 신동엽의 지치지 않는 앵콜 요청을 모두 받아주며, 은혜로운 히트곡 메들리를 펼친다.

하지만 이은미의 노래를 감탄하며 듣던 ‘랄라랜드’ 6인방은 곧 “우리가 이 노래를 불러야 하잖아”라며 ‘현실’을 직시한다. 이날의 ‘랄라송’으로 대국민 히트곡인 ‘애인 있어요’가 선정된 가운데, 조세호와 황광희는 연이은 음이탈로 멘탈이 탈곡된다. 나아가 6인방이 수업 전 시범 삼아 부른 곡에 대한 ‘족보 플레이어’의 평가 결과 역대 최저점을 기록해 멤버 전원이 ‘멘붕’에 빠진다. 과연 이들이 역대급 난이도를 극복하고 멋진 무대를 선사할 수 있을지 궁금증이 모인다.

제작진은 “이은미가 ‘애인 있어요’를 비롯해 ‘기억 속으로’, ‘녹턴’, ‘헤어지는 중입니다’ 등 자신의 히트곡을 아낌없이 선보이며 최고의 귀 호강을 안겼다”며, “모두의 노래방 애창곡인 ‘애인 있어요’에 관한 원곡자의 ‘원 포인트 레슨’을 통해 어디서도 접할 수 없는 특별한 보컬 트레이닝을 맛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노래에 진심인 신동엽-김정은-이유리-조세호-고은아-황광희가 대한민국 레전드 가수에게 직접 노래를 배우는 뮤직테인먼트인 ‘랄라랜드’ 3회는 오는 24일(화)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