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숙영 기자
  • 입력 2021.08.20 15:00
LG유플러스는 내달 17일까지 U+모바일 장기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제공=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다음달 17일까지 U+모바일 장기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제공=LG유플러스)

[뉴스웍스=이숙영 기자] LG유플러스가 오는 9월 17일까지 자사 장기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LG유플러스는 매년 6월 30일 기준 5년 이상 U+모바일 장기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U+멤버십 장기고객 감사 프로그램'을 시행하고 있다.

올해는 U+모바일 이용기간과 결합 여부를 기준으로 최우수, 우수, 일반 등급 등 이번 사은행사 대상 고객을 선정했다. U+멤버스 앱에서 장기고객 등급 여부를 확인 후 선물과 할인 쿠폰을 신청하면 최대 3일 내 U+멤버스 앱으로 쿠폰이 발급된다.

최우수 및 우수 등급을 대상으로 곧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해 가족단위로 즐길 수 있는 혜택을 마련했다. 최우수 등급에게는 흑삼 세트, 유산균 제품 세트, 스팸선물세트 등 추석 선물세트 3종 중 1종 선택 가능한 쿠폰(선착순 10만명)을, 우수 등급 고객에게는 던킨도너츠 쿠폰(선착순 50만명)을 제공한다.

일반 등급 이상의 모든 고객에게 제휴사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코로나19로 증가하고 있는 집콕족을 위한 온라인 쇼핑혜택 롯데쇼핑의 e커머스 브랜드 '롯데온' 5000원 할인쿠폰(3만원 이상 구매 시), 온라인 장보기 마켓 '더반찬' 5000원 쿠폰(3만원 이상 구매 시), CJ제일제당 온라인몰 'CJ더마켓'의 'the 프라임' 3개월 회원권 및 45% 할인쿠폰, 카셰어링 업체 '쏘카' 1만원 대여료 쿠폰(4시간 이상 이용 시) 등 총 4종을 모두 이용할 수 있다.

이상헌 LG유플러스 컨슈머 사업혁신그룹장 상무는 "오랜 기간 동안 LG유플러스를 이용해주신 고객의 신뢰와 사랑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선물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장기고객에 보답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U+모바일 장기고객 대상 이벤트와 함께 LG유플러스는 8월 31일까지 '필굿' 이벤트도 진행한다. 필굿은 U+모바일 고객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된 연간 프로젝트 '땡큐플러스'의 프로그램 중 하나로 매월 새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