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전다윗 기자
  • 입력 2021.08.26 12:19

[뉴스웍스=전다윗 기자] G9가 오는 31일까지 '해외직구 타이어 장착 서비스' 프로모션을 열고, 인기 해외직구 타이어 800여개를 할인 판매한다. 

무료배송에 무료장착까지 올인원 서비스를 제공한다.

행사는 추석 연휴 전, 편리하게 타이어를 교체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무료 장착 서비스는 자동차 정비 전문 프랜차이즈인 '공임나라'와 함께 진행한다. 

본인 차량 타이어의 사이즈를 확인하고 주문하되, 배송지를 원하는 공임나라 지점으로 바꿔주면 된다. 모바일로 발송되는 무료타이어 장착 공임쿠폰을 받은 후 예약한 날짜에 지점에 방문하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최대 50만원까지 할인되는 '10% 할인쿠폰' 혜택도 누릴 수 있다. G9 회원이라면 누구나 ID 당 매일 3회씩 다운로드 가능하며 '10% 쿠폰'태그가 붙은 해외직구 타이어 상품이라면 모두 적용해 할인 받아 구매할 수 있다.

기획전에서는 다양한 해외 브랜드 타이어를 선보인다. 

타이어 사이즈에 따라 주로 사용되는 차량도 함께 표기해, 타이어를 처음 구매하는 사람이라도 어렵지 않게 자신에게 필요한 타이어를 찾을 수 있다. 

타이어 교체 주기, 타이어 제조일 확인방법 등 유용한 정보도 함께 제공한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G9 메인 페이지에서 ‘해외직구 타이어’ 이미지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이다인 G9 해외직구팀 매니저는 "유명 해외 브랜드 제품을 할인가에 선보이고 배송부터 장착까지 올인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만큼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보인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