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1.08.29 02:05
(사진제공=당잎꽃컴)
(사진제공=당잎꽃컴)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배우 공현주가 '하이클래스' 포스터 촬영 비하인드컷을 통해 도도하고 우아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공현주는 최근 tvN 새 월화드라마 ‘하이클래스’(연출 최병길/극본 스토리홀릭/제작 프로덕션에이치, 에이치월드픽쳐스) 비하인드컷을 공개하며 우월한 유전자를 자랑하는 ‘모자 케미’를 발산했다.

‘하이클래스에서 솔직한 허영과 이기심의 결정체인 왕년의 톱배우 차도영 역을 맡은 공현주는 캐릭터와 ‘싱크로율 100%’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비밀을 품고 있는 듯한 의미심장한 눈빛과 표정 등은 ‘하이클래스’ 속 공현주의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 올린다.

특히 공개된 비하인드컷 속 공현주는 자체발광 비주얼을 뽐내는 것은 물론이고 극중 아들 곽시우(서윤혁 분)와 도도한 셀럽 포스를 풍기고 있어 감탄을 유발했다. 두 사람은 촬영장에서부터 쌓아온 완벽한 호흡으로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과시하며 우월한 유전자의 가족 사진을 완성시켰다.

리얼한 연기와 우아하고 품격있는 비주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공현주는 뛰어난 패션센스를 통해 뷰티, 패션 업계에서도 러브콜을 받아왔으며, 유튜브 채널 ‘공현주씨라이프’를 통해 리빙, 패션, 뷰티 등 다양한 분야의 실용적인 정보 팁을 공개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한편, 공현주를 비롯해 조여정, 김지수, 하준, 박세진 등이 출연하는 tvN 새 월화드라마 ‘하이클래스’는 파라다이스 같은 섬에 위치한 초호화 국제학교에서 죽은 남편의 여자와 얽히며 벌어지는 치정 미스터리로 9월 6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