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전다윗 기자
  • 입력 2021.09.02 09:46

[뉴스웍스=전다윗 기자] 이연에프엔씨가 추석을 맞아 명절선물세트를 선보인다.

합리적이고 실용적인 간편식 제품 세트와 고급스러운 홍성 한우로 구성된 한우세트 등 19종의 제품을 구성, 취향에 따라 명절 선물을 고를 수 있도록 했다.

간편식 세트에서는 이연에프엔씨의 주요 간편식을 모아 '한촌 한우사골곰탕 세트', '한촌 설렁탕집 상온 국탕 모음', '소고기 미역국&소고기 무국 세트', '한촌 불고기 세트', '전통김&명품돌김 세트' 등 총 14종으로 구성했다.

대체로 5만원 이하로 구성한 만큼 높은 가성비와 실용적인 선물세트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안성맞춤인 상품이다.

한우 선물세트는 지난 5월 업무협약을 맺은 홍성 한우를 활용해 구성했다. '홍성 한우 명품 세트', '홍성 한우 보신 혼합 세트', '홍성 한우 명품 찜갈비 세트'등 5종의 제품을 선보였다.

홍성 한우를 생산하는 아토한우영농조합에서는 한우가 이동하면서 받는 스트레스와 감량을 최소화하여 최상의 품질을 만들고 있어 이번 이연에프엔씨의 한우 세트는 특별한 선물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어울리는 상품이다.

이연에프엔씨 관계자는 "올해 추석은 선물을 다양화하기 위해 홍성 한우를 활용한 상품을 준비한 만큼 뛰어난 품질의 국내산 한우를 고객들에게 알리고 선물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