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숙영 기자
  • 입력 2021.09.05 11:21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 특별 기획 세트' (사진제공=LG생활건강)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 특별 기획 세트' (사진제공=LG생활건강)

[뉴스웍스=이숙영 기자] LG생활건강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는 올해 세 번째로 전개하는 사회공헌활동 '피부 건강 캠페인'을 통해 일러스트레이터 온초람 작가와 협업한 콜라보 에디션 4종을 출시하고 해당 제품 판매 수익금 일부를 청소년들의 피부 건강을 위해 기부한다고 5일 밝혔다.

출시된 에디션 4종은 CNP 프로폴리스 라인의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 '프로폴리스 트리트먼트 앰플 에센스', '프로폴리스 앰플 액티브 크림', '프로폴리스 앰플 인 쿠션' 등 인기 품목을 풍성하게 구성한 기획 세트로 선보인다. 패키지는 따뜻한 색채와 감성으로 많은 사람을 위로하고 있는 일러스트레이터 온초람 작가와 협업했다.

이번 에디션 대표 제품인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 특별 기획 세트'는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 본품과 휴대용 사이즈 앰플 및 프로폴리스 액티브 크림이 포함됐고 온초람 작가의 일러스트 디자인이 담긴 노트와 펜 세트를 함께 증정한다.

'프로폴리스 앰플 인 쿠션 특별 기획 세트'에도 리필과 함께 온초람 작가와 콜라보한 미니 파우치가 포함됐다. 이외의 기획 세트는 본품 및 증정용 샘플로 구성됐다.

한편, CNP는 한국아동청소년그룹홈협의회에 콜라보 에디션 4종 판매 수익금 일부를 지원한다. 조성된 후원금은 청소년 피부 질환 치료비 등으로 사용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