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1.09.14 09:40
위즈고시학원, 회원가입시 2개월 무료 특강 제공
위즈고시학원 회원가입시 2개월 무료 특강 제공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2022년부터 9급 공무원 시험이 개편되면서 고교과목인 수학, 과학, 사회가 폐지되고, 전 과목 필수화로 인해 조정점수제가 폐지될 예정이다. 이에 위즈고시학원은 변경된 공무원 시험에 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회원가입 시 '2개월 무료 특강'을 선보여 주목받고 있다.

위즈고시학원에서 진행하는 무료특강은 본격적인 공무원 시험 준비 전 미리 알아야 하는 핵심 이론을 짧은 시간 내에 정리할 수 있는 특강이다. 초시생도 이해하기 쉽도록 구성되어 눈높이에 딱 맞는 이론 강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해당 특강은 '맛보기 무료특강'과 '기초이론 무료특강'으로 진행되며, 각 직렬별 과목에 맞춤된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맛보기 무료특강'은 국어 정원상, 영어 정수현, 한국사 최영욱, 행정학 최욱진, 행정법 이재준, 생물 오정식 등의 교수진이 직접 강의를 진행해, 과목별로 각기 다른 주제별 특강을 통해 본격적인 공부에 앞서 해당 과목에 대한 소개를 선보일 예정이다. '기초이론 무료특강'은 국어 정원상, 영어 정수현, 한국사 최영욱, 행정학 최욱진, 행정법 이재준 등의 교수진이 초시생의 눈높이에 맞춰 과목별 중요한 기초이론을 압축하여 정리해준다. 이에 수강생들은 본격적인 공무원 수험생활 전 워밍업을 위한 단계가 될 것이다.

위즈고시학원 관계자는 "2022년 개편되는 공무원 시험에 대비할 수 있도록 본격적인 기초 이론을 잡아줄 수 있는 무료특강을 준비했다"라며, "확대 채용의 마지막 기회인 2022년 공무원 시험 합격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위즈고시학원은 행정직을 비롯해 간호직, 보건직, 의료기술직, 보건진료직 공무원 및 간호사국가고시 대비 전문 학원인 동시에 이러닝 교육 회사이다. 이러한 위즈고시학원의 '무료특강'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수강 신청 방법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