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1.09.27 09:00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아파트를 선택할 때 저마다 선택하는 기준은 다르다. 출퇴근을 생각하는 사람은 교통의 편리함을 기준으로 삼을 것이고, 생활하는데 있어 편리함을 추구하는 사람은 주변에 갖추어진 생활인프라를, 아이들을 둔 학부모라면 우수한 교육환경을, 건강과 휴식을 중시하는 사람이라면 친자연환경의 아파트를 기준에 두고 선택할 것이다. 

선택 기준은 저마다 다르겠지만 교육, 생활인프라, 교육, 자연 환경 등 모든 것이 제대로 인접해 잘 갖추어져 있다면 아파트를 고를 때 고민할 필요는 없을 것이다. 전국 어디서나 생활에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춘 입지를 찾기란 쉽지 않지만 이천의 새로운 중심으로 주목받으며 모든 것이 갖추어진 안흥동에 들어서는 이천 센트레빌 레이크뷰라면 이야기가 달라진다. 

이천의 새로운 교통의 중심에 위치하고 있다. 경강선 이천역을 이용하면 판교를 거쳐 강남역까지 약 50분 내외로 도착할 수 있으며 성남-장호원간자동차전용도로를 이용하면 서울 강남권까지 평일 기준으로 1시간 내외로 도착할 수 있어 빠른 서울 접근성을 자랑한다. 이천종합터미널, 제2중부고속도로와 영동고속도로가 인접하여 우수한 광역교통망을 갖추고 있다. 

편리한 생활인프라들이 인근에 자리하고 있다. 롯데마트가 반경 약 400m 내 위치하고 NC백화점, 관고시장, 하나로마트, 이천시청, 시립박물관, 이천병원, 파티마병원 등이 인접해 있다. 또한, 이마트 이천점도 반경 2km 내 위치하고 있어 생활에 필요한 모든 것들을 가까이서 편리하게 누릴 수 있다. 

10개 초중고가 1.5km 내 인접해 있다. 안흥초, 이천중, 이천제일고가 도보통학권에 위치하고 설봉초, 설봉중, 이천남초, 이천초, 증포중 등 10개 초중고가 인접하고 있어 아이들이 안심하고 통학할 수 있는 것도 큰 장점이다. 

안흥지와 온천공원이 바로 곁에 펼쳐져 있다. 중리천과 설봉산, 설봉저수지, 복하천 수변공원, 휴게 및 녹지 공간이 들어서는 대규모 청소년생활문화센터와 내부 체육시설(예정) 등으로 생활 속에서 산책과 운동 등을 즐기며 여유롭고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다. 

많은 기업체들이 인근에 위치하여 직주근접을 실현한다. SK하이닉스를 비롯하여 신세계푸드, 하이트진로, 현대엘리베이터 등 사업지 인근에 7월말 기준으로 볼 때, 913개 기업체가 인접하고 근로자  수만도 4만2044명에 이른다. 출퇴근이 여유로워 삶과 일의 밸런스를 중시하는 요즘, 워라밸을 실현하기에 가장 좋은 입지라 할 수 있다. 

눈길을 사로잡는 십자형 외관의 49층 초고층으로 안흥 지구 내에서 안흥지와 온천공원을 조망할 수 있는 마지막 자리에 위치하고 있다. 탁 트인 공간에서 파노라마뷰를 즐기는 생활은 누구나 쉽게 경험할 수 없는 것으로 희소가치를 더한다. 지하7층~지상49층 규모로 전용면적 84㎡ A, B, C 3개 타입, 총 180세대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세대 3면 발코니 설계와 전세대 맞통풍 구조의 특화설계로 인기가 높다. 3면 발코니로 풍부한 일조량, 다방면의 조망이 가능하고 확장형 설계로 공간을 보다 넓게 활용할 수 있다. 신선한 바람을 공간에 보다 많이 들여 쾌적한 실내를 연출하여 더욱 건강한 생활이 가능하다. 입주민의 만남과 교류가 있고 안흥지를 바라보며 운동을 즐길 수 있는 피트니스센터 등 커뮤니티와 아이들이 신나게 뛰어놀 수 있는 놀이터 등 다양한 입주민을 위한 시설들이 마련되어 만족을 더한다.

이천 센트레빌 레이크뷰가 위치한 이천은 수도권 비규제지역으로 상대적으로 규제를 덜 받고 희소가치로 인해 관심이 높을 수밖에 없다. 세대주, 세대원, 다주택자도 1순위 청약이 가능하며 전매까지 할 수 있어 실수요자는 물론 투자자들에게도 인기가 높다. 

이천 센트레빌 레이크뷰 현장은 경기도 이천시 안흥동 320-1, 314-16, 468-3번지 3필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견본주택은 경기도 이천시 부발읍 아미리 686에 위치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