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1.10.01 10:24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해커스 원격평생교육원이 사회복지사 2급, 한국어교원 2급, 보육교사 2급, 경영학, CPA, 심리학 등의 자격증·학위 과정을 수강할 수 있는 개강반을 오는 10월 13일(수)에 오픈한다.해커스 원격평생교육원의 이번 개강반에는 온라인 수업이 가능한 대면, 실습 수업도 포함된다. 

해커스 원격평생교육원은 각 과정별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사회복지사 2급의 경우 교육원 이동 없이 한번에 이론과 실습을 모두 수강할 수 있으며 1:1 맞춤 실습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한국어교원2급은 해커스 원격평생교육원에서 이론과 실습 전 과목을 한 번에 이수할 수 있고, 최단기 1년 만에 자격증과 학위를 동시에 취득할 수 있다. (2021년 2학기 8과목+2022년 1학기 8과목) 
 

경영·CPA·심리학 과목도 모두 교육원 이동 없이 한 번에 취득할 수 있다. 특히, 해커스 학점은행 전문가가 1:1 전문학습설계도 제공해 빠르게 학위를 취득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경영학/심리학 학위 취득 과정은 100% 온라인 수강 가능하며, 1:1 학습설계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학점은행제 편입을 준비하는 학습자를 위해 추가 최대 76학점을 한 번에 취득할 수 있도록 할인 혜택을 제공하여 초단기에 학위를 취득할 수 있다.
 
CPA·AICPA(공인회계사) 과정은 온라인 100% 강의와 무료 학습설계(AICPA 제외)를 제공하며,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해커스 원격평생교육원운 그 외에도 ▲유망민간자격증 무료 수강권 ▲해커스원격평생교육원 사이트 내 매일 업데이트 되는 취업 정보 ▲상황별 맞춤 전문가의 1:2 학습관리 (학습설계 전문플래너/학습관리 전문플래너) ▲다양한 해커스 제휴 혜택 등을 제공한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종합교육기업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