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1.10.06 06:00
(사진제공=해커스토익)
(사진제공=해커스토익)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제444회 토익 시험 성적이 오늘(6일) 낮 12시에 발표된다. 해커스토익은 수강생들의 토익 공부를 지원하기 위해 누구나 조건 없이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토익 인강을 배포한다고 밝혔다.

인강 할인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에어팟을 증정하는 출석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출석 이벤트는 토익 무료 인강을 수강만 해도 자동으로 참여되며, 출석 일수에 따라 추첨을 통해 상품을 제공한다. 

해커스영어 홈페이지에서는 토익 무료 인강뿐만 아니라 매일 실전 RC/LC 풀기, 토익 적중 예상 특강 등 다양한 학습 자료도 무료로 제공한다. 토익 적중 예상 특강은 지난달 토익 시험의 난이도와 유형을 분석해주기 때문에 시험 직전 마무리 학습에 매우 효과적이다.

그 밖에도 해커스토익 홈페이지에서는 토익 독학생을 위한 토익 자유게시판, 토익 문제 Q&A 게시판을 운영한다. 무료 강의 수강 후기나 토익커들의 고득점 달성 팁 등 토익 시험과 관련한 정보를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는 게시판이다. 특히 토익 시험 당일이 되면 토익 자유게시판에는 토익 논란 문제, 토익 난이도, 응시자 평균 등의 후기가 빠르게 공유된다.

한편 해커스어학연구소의 토익 교재는 2005년부터 2020년까지 16년 간 교보문고 연간 종합 베스트셀러 토익/토플 분야에서 1위를 차지했다. 해커스 토익 보카 교재 8회, 해커스 토익 리딩 교재 8회 기록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