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안윤해 기자
  • 입력 2021.10.06 16:49
(사진제공=신한금융투자)

[뉴스웍스=안윤해 기자] 신한금융투자는 신한라이프 광고 모델로 얼굴을 알린 버추얼 인플루언서 로지(ROZY)가 신한금융투자 모바일 앱 '신한알파'를 알린다고 6일 밝혔다.

로지는 신한라이프의 광고 모델로, 실제 사람과 비슷한 자연스러운 모습과 MZ세대의 디지털 감성에 부합한 이미지로 큰 호응을 얻고있다.

신한금융투자는 자유분방하고 트렌디한 이미지로 많은 인기를 받는 로지와 광고 콜라보를 진행하고 신한알파 홍보에 나섰다.

로지를 모델로 하는 이번 광고는 신한알파와 인쇄 광고 시리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주연 신한금융투자 마케팅부장은 "로지가 가진 디지털 감성과 트렌디한 이미지가 양사 브랜드에 시너지 효과로 작용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