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1.10.11 03:58
(사진제공=tvN)
(사진제공=tvN)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악동 VJ로 이름을 알린 찰스가 근황을 전한다.

11일 tvN STORY와 tvN에서 방송되는 ‘인생에 필요한 모든 처방’을 제시하는 특급 정보쇼 ‘프리한 닥터M’(연출 신상호, 최영락)에 찰스가 출연한다.

케이블에서 악동 VJ로 이름을 알린 찰스는 공중파 간판 예능 ‘일밤’에 진출해 독특하고 개성 넘치는 모습으로 빛나는 존재감을 발휘하며 단숨에 신인상까지 거머쥐기도 했다.

팔색조 매력을 뽐낸 그는 패션모델로서 다양한 CF에도 출연한 것은 물론 비, 서태지 등 당대 최고 스타들의 뮤직비디오에서도 활약했다. 이처럼 큰 인기를 끌다가 돌연 방송생활을 중단, 그의 근황은 더욱 궁금증을 자극했다.

5년 만의 방송 출연을 통해 소개된 찰스의 근황은, 결혼하며 아내가 기존에 하던 커튼, 블라인드, 침구 등 패브릭 사업을 함께하면서 전문적인 모습을 보여주는 반전 매력을 선사한다.

과거 악동 같은 모습과 180도 다른, 꼼꼼하고 센스 있는 실력을 반증하듯 그의 고객으로 배우 최민수가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최민수가 개인 사무실을 옮길 때마다 찰스가 와서 조언을 해줄 만큼 친하다는 두 사람은 서로 티키타카 하며 친분을 과시하기도 했다. 이 외에도 타블로, 박나래 등 톱스타 고객 리스트가 공개된다.

또한, 펜싱 전국 대회 1등 석권한 소년 검객, 찰스의 훈남 아들도 공개되어 눈길을 끌었다. 여기에 미스 춘향 출신이라는 아내 역시 남다른 아우라를 자랑했다.

아내는 찰스를 향해 “외향적인 외모를 가진 것과는 다르게 가정적인 반전 매력을 가졌다”며 10년 동안 가정이 화목한 이유는 가정적인 찰스 덕분이라는 말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제주도의 그림같은 집과, 그 외 찰스와 아내의 만남부터 결혼까지 풀 러브스토리부터 결혼 1개월 만에 불화설에 휩싸인 것에 대한 진실 등이 ‘프리한 닥터M’에서 최초로 공개될 예정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찰스의 24시간 프리한 일상은 10월 11일(월) 오전 9시 tvN STORY와 tvN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