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최윤희 기자
  • 입력 2021.10.13 12:23
상상코칭 모델 신애라(사진제공=바인그룹)
상상코칭 모델 신애라(사진제공=바인그룹)

[뉴스웍스=최윤희 기자] 바인그룹의 초중고 1대 1 온라인 라이브 화상수업인 'e상상코칭'이 지난 12일 배우 신애라와 함께 새로운 광고를 공개했다.

e상상코칭은 학생들이 온라인 상에서도 자기주도적인 학습 습관과 건강한 인성을 만들어가는 것을 목표하고 있다.

'금쪽 같은 내새끼’ 등의 메인MC를 맡으며, 아이에게 진정성이 담긴 교육관을 보여준 배우 신애라가 전속모델로 선정됐다.

이번 광고에서는 ‘1대1 맞춤코칭’이라는 대표슬로건을 통해 e상상코칭 브랜드만의 교육방법을 담았다.

e상상코칭은 이달부터 학습, 진로코칭에 새로운 시스템을 도입했다. AI코칭어시스턴트라는 분석 시스템을 통해 학생의 성향 및 상황을 분석하고 전문코치가 1대 1로 맞춤 프로그램을 제공해 학습 성취도 향상 효과를 목표로 한다.

이와 더불어 인성코칭도 학생들이 코칭을 통해 점진적으로 변화하는 과정을 스스로 확인할 수 있도록 365 코칭캘린더를 제작해 회원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이 밖에 상상코칭 앱을 통해 학습습관 관리와 KCPA 진단검사, 5분 포인트 강의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자기주도학습의 관리 및 점검도 가능하며 과목별 학습 통계도 기록 관리할 수 있다.

한편 이번 e상상코칭 광고는 TV와 유튜브 버전이 별도로 제작됐다. TV광고는 신애라가 직접 부른 CM과 수업방식을 보여주는 빠른 화면 전환과 톡톡튀는 분위기로 진행됐고, 유튜브 광고는 설득력 있는 메시지를 담아 코칭 교육의 필요성을 전달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