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백승윤 기자
  • 입력 2021.10.19 09:34
비비고 도가니 곰탕과 비비고 꼬리 곰탕 이미지. (사진제공= CJ제일제당)

[뉴스웍스=백승윤 기자] CJ제일제당이 국물요리 프리미엄 라인업을 강화한다.

CJ제일제당은 가을을 맞아 '비비고 국물요리' 프리미엄 신제품인 '비비고 도가니곰탕'과 '비비고 꼬리곰탕'을 출시했다. 

프리미엄 국물요리 비비고 도가니곰탕은 진한 국물이 특징이다. 8시간 고아낸 사골육수에 도가니 우린 육수를 더했다. 

CJ제일제당은 집에서 맛 내기 어려운 메뉴, 좋은 재료, 풍성한 건더기 등을 앞세운 '프리미엄 국물요리'가 각광받는 트렌드를 적극 반영했다.

실제 차돌된장찌개, 갈비탕, 차돌육개장 등 프리미엄 제품의 매출 비중은 계속 늘면서 올해 9월 누계 기준으로 비비고 국물요리 전체의 30%를 넘어섰다. 

신제품 출시에 맞춰 다양한 온·오프라인 기획전을 연다. 카카오 메이커스에서는 21일까지 '비비고 도가니곰탕'과 '비비고 꼬리곰탕' 2개씩을 묶음으로 구성한 기획제품을 한정수량 판매한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CJ만의 차별화 제조기술로 구현한 비비고 국물요리가 '좋은 재료에서 깊이 우린 맛과 정성'으로 소비자에게 다가가고 있다"며 "차별화된 프리미엄 제품을 선보이기 위한 노력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