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백승윤 기자
  • 입력 2021.10.25 17:20

[뉴스웍스=백승윤 기자] 25일 뷰티업계에서는 다양한 신상품이 출시됐다. AHC는 남성 전용 올인원 크림 '옴므 프로틴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를 출시했고, 산타마리아노벨라, 800주년 기념 '로사 가데니아' 출시했다. 이어 닥터지,'레드 블레미쉬 홀리데이 홈캉스 에디션' 출시했다. 

AHC '옴므 프로틴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이미지 (사진제공=AHC)
AHC '옴므 프로틴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이미지 (사진제공=AHC)

◆AHC, '옴므 프로틴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출시

AHC가 남성을 위한 올인원 탄력 크림 '옴므 프로틴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를 출시했다.

'옴므 프로틴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프로틴부스터 액티션을 함유하고 남성의 8가지 피부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하는 올인원 탄력 크림이다. 출시 이래 누적 판매량 1억개를 돌파한 AHC 대표 제품 '아이크림 포 페이스' 시리즈의 첫 남성 전용 제품이다.

AHC는 '옴므 프로틴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혜택도 마련했다. 오는 31일까지 올리브영에서는 '옴므 프로틴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1+1 기획 세트를 특별한 가격 혜택으로 판매한다.

로사 가데니아 이미지. (사진제공=산타마리아노벨라)

◆산타마리아노벨라, 800주년 기념 '로사 가데니아'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이탈리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산타마리아노벨라는 이달 브랜드 탄생 800주년을 기념해 역사와 전통에서 영감을 받은 향수 '로사 가데니아 오 드 코롱'을 선보인다.

산타마리아노벨라는 1221년 도미니카 수도승들이 피렌체 수도원에서 허브와 약초를 재배해 제조하던 전통 방식이 근간이 된 브랜드다.

이후 14세기 유럽 전역에 퍼진 흑사병으로 고통 받는 사람들을 위해 장미수를 증류해 '아쿠아 디 로즈'를 선보인 것이 브랜드의 첫 제품이다. 당시 치유를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사용되던 이 제품은 토너, 섬유 방향제, 컨디셔너 등으로 쓰이며 현재까지도 브랜드의 대표 제품으로 사랑 받고 있다.

레드 블레미쉬 홀리데이 홈캉스 에디션 이미지. (사진제공=닥터지)

◆닥터지,'레드 블레미쉬 홀리데이 홈캉스 에디션' 출시

닥터지가 오는 26일 오후 8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레드 블레미쉬 홀리데이 홈캉스 에디션'을 선보인다.

이 제품은 연말을 맞아 한정판으로 나왔다.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레드 블레미쉬 딥 수딩 마스크,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토너·수딩폼 샘플로 구성됐다.

라방에서는 유튜버 엔조이커플의 임라라와 최인영 쇼호스트가 출연해 민감성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 방법 등을 직접 소개할 예정이다. 라이브 방송 시간 동안에는 홀리데이 홈캉스 에디션이 62%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며 댓글 추첨 및 경품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